Monster Coming
Monster Coming 은 생존 로그라이트 게임입니다. 하늘에 어두운 균열이 나타나고, 그곳에서 수많은 짐승들이 나타나 인간을 공격합니다. 당신은 용감한 사람 중 한 사람으로 일어서세요!
같은 화면에서 수백 마리의 몬스터가 당신을 공격하고 있으며, 오직 혼자서만 상대할 수 있습니다. 풍부한 몬스터가 당신에게 가장 흥미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보스마다 공격 스킬, 초고속 이동 속도, 다가오는 짐승의 벽, 위치 고정 질주 공격이 있으며 각 보스의 공격은 악몽이 될 것입니다!
20개 이상의 소품이 포함된 업그레이드 경로를 결정하고, 각 소품에는 10개 이상의 분기 업그레이드 경로가 있습니다. 경로에 따라 게임 플레이가 달라집니다. 어떤 선택을 하든, 그것은 승리로 이어질 것입니다!
소환 스트림인지, 버프 버스트인지, 공격력이 높은 넓은 지역을 파쇄하는 것인지. 장르마다 게임 플레이가 다르며, 요염하게 움직일 것인지, 폭력적인 출력을 낼 것인지는 모두 당신의 취향에 달려 있습니다!
스틸라이더인가요? 츠키하라? 아니면 외로운 눈의 검객? 각 캐릭터마다 고유한 기술이 있습니다! 초장거리 비행 검 공격, 지연 폭발 폭탄, 근거리에서 사살하는 부러진 검, 당신의 선택이 시작을 결정합니다!
금화를 획득하고, 지속적으로 재능을 업그레이드하고, 버프의 축복을 받아 무자비하게 죽이고 막을 수 없게 될 수 있습니다! 게임을 시작하는 순간 승리가 선언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