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1: 컴뱃 팩
컴뱃 팩에는 배우이자 무술가인 장 끌로드 반담의 목소리와 외형을 가진 쟈니 케이지 캐릭터 스킨, 플레이 가능한 파이터 6명, 그리고 카메오 파이터 5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두 지금 사용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