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tal Kombat 1 평가 및 리뷰
과거의 잘못을 바로잡기 위해 노력하는 타케다는, 어스렐름 지하세계의 뿌리를 뽑겠다고 맹세했습니다. 이 팩에는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 타케다 타카하시과 완전히 새로운 기술 세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