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Knight
어둠이 내릴 때마다 조용한 숲에는 많은 괴물들이 있다.우리 기사들은 공주가 괴물에게 끌려가지 않도록 강력한 방어책을 세워야 합니다.
이것은 타워 방어 전략 게임이다.플레이어는 몬스터의 공격을 막기 위해 다양한 건물과 방어 시설을 건설하기 위해 다양한 재료를 수집해야 한다.건물이 업그레이드됨에 따라 몬스터에 저항할 병사와 마법사를 모집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