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d World - Wonders and Dynasties
Old World - Wonders and Dynasties는 새로운 통치자를 추가해서, 게임을 시작할 수 있는 30가지 색다른 방식을 도입합니다. 새로운 불가사의 8개로는 길이 남을 유산을 남길 수 있습니다.
제국별로 신규 지도자가 여럿 추가돼서 하나를 고를 수 있습니다. 추가 시작 조건, 가계도, 특성, 이벤트 등이 지도자에 딸려 옵니다. Sulla만의 Dictator 특성으로 철권통치를 할 수도, 적은 비용으로 수많은 불가사의를 지을 수 있는 Khufu의 능력으로 여타 군주의 부러움을 살 수도, Nebuchadnezzar의 빠른 확장으로 순식간에 거대 제국을 세울 수도 있습니다.
캠페인 내내 새로운 불가사의로 새로운 기회를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Jerwan Aqueduct에서 자유민 전문가를 영입하고, Al Khazneh로 세계 무역의 중심이 되고, Colosseum으로 끝없이 검사 군대를 일으키세요.
암살 시도, 국빈 만찬, 왕조, 문화, 국가를 아우르는 역사적 인물과의 각종 교류 등 100가지 이상의 신규 왕조 관련 이벤트. Nero와 Agrippina 사이 불안한 관계에서 Stateira 살해에 이르기까지, 역사를 다시 쓰세요.
신규 왕조를 돋보이게 하는 21가지 신규 캐릭터 특성. 각 특성은 캐릭터 한 명에게만 있으며, 궁정 또는 현장에 새로운 도전과 기회를 추가합니다.
플레이어의 전략을 대대적으로 바꿀 만큼 강력한 효과가 있는 신규 불가사의 8개. Royal Library의 과학 혜택에 기대든, Jebel Barkal이 주는 신앙의 힘에 기대든, 광활한 바다를 갤리선으로 메우는 Cothon에 기대든, 인류의 포부를 단적으로 보여주는 불가사의를 통해 새로운 기회를 개척할 수 있습니다.
Wonders and Dynasties와 함께 고대 세계에서 최고로 군림하세요. 수없이 많은 신규 왕조 중에 하나를 골라 위대한 나라로 이끌고 세상에 발자국을 남길 새로운 기념물을 크게 세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