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hercide
당신은 인류의 마지막 희망으로 독창적인 다이내믹 타임라인 시스템을 사용하여 스펙터클한 액션과 반격의 혼돈 속에서 부대를 전장으로 이끌고, 장엄한 전투에서 무시무시한 보스를 상대해야 합니다.
인류의 마지막 희망이 되십시오. 현존했던 가장 위대한 전사를 본뜬 딸들이 고통과 죽음 앞에 섰습니다.
딸들로 구성된 부대를 이끌고 전장으로 나가십시오. 전투에서 당신의 기량이 딸들의 능력과 성격을 빚어냅니다. 또한 딸을 살리기 위해 다른 딸을 희생해야 하는 힘든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살아남은 딸은 더 강해지면서 다음 전투에서 싸울 준비를 합니다.
전투는 스펙터클한 액션과 반격의 혼돈 속 춤사위와도 같습니다. 미리 계획을 세우고, 인상적인 능력을 배치해 적을 뛰어넘으십시오. 고통의 원천에 맞서 장엄한 보스전을 치르십시오. 이들은 인류 최악의 범죄에서 끌어올린 무서운 생명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