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tliver: Tribulation
아프리카 신화와 생존 공포, 소울스와 유사한 게임플레이가 만나다! 당신은 신비한 세계에 갑자기 끌려든 군인으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거기서 탈출하는 유일한 방법은 고대의 의식에 참여하는 것뿐이라고 믿습니다.
이 "아프리카 신화와 생존 공포 및 소울스와 유사한 요소가 결합된" 경험에서는 어두운 과거가 당신을 불러옵니다!
이것은 생존 공포 및 소울스와 같은 장르에서의 게임 요소와 전투 스타일을 아프리카 신화와 결합한 분위기 있는 스토리 중심의 액션 어드벤처 서드 퍼슨 슈터입니다. 당신은 반란군으로부터 도망치는 볼란레 게이게라로 플레이합니다. 그녀는 신비한 시련의 영역에 미스터리하게 빠져들게 되는데, 그것은 그녀가 자신의 세계로 돌아가기 위해 고대의 의식을 거쳐야 한다는 초자연적인 영역입니다... 적어도 그녀는 그렇게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