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tward Soundtrack
여러분의 요청에 따라, 황홀하고 그윽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공식 사운드트랙이 출시되었습니다.
음악에 실려 시에르조, 엔메카르 숲, 레반트와 그 너머의 세상을 여행하던 추억을 떠올려 보세요.
전체 사운드트랙은 캐나다의 뮤지션이자 작곡가인 장프랑수아 라신이 이 게임을 위해 특별히 작곡한 것으로, 선율을 통해 위험하면서도 경이로운 게임의 분위기를 조성해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