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cooked! 2
Overcooked!가 완전히 새로운 혼돈 속 요리 액션으로 돌아옵니다! 양파 왕국으로 돌아가 고전 로컬 협동전 또는 온라인 플레이에서 최대 4인의 셰프와 팀을 짜보세요. 앞치마를 꼭 붙드세요... 세상을 구할 때입니다(한 번 더요!)
여러분은 Ever Peckish로부터 세상을 구했습니다. 이제 새로운 위협이 나타났으니 부엌으로 돌아가 빵 좀비의 굶주림을 막으세요!
혼돈의 로컬 및 온라인 멀티플레이어에서 함께(또는 서로를 상대로) 반죽하고 최고 점수를 받아야 합니다.
육지, 바다, 하늘을 넘나들며 새로운 세계를 여행하세요. 초밥집, 마법 학교, 광산, 심지어 외계인 행성까지 다양한 신규 테마가 적용된 게임에서 요리하세요!
세계를 여행하고 초밥, 케이크, 버거, 피자 등 다양하고 새로운 레시피를 요리하여 모든 입맛을 만족시키세요.
움직이는 플랫폼에서 순간이동하고, 역동적으로 변화하고 진화하는 부엌에서 재료를 던져 시간을 절약하세요. 셰프를 새 장소로 옮겨버리는 부엌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