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ride 2: Super Mech League
Mech 리그에서 대결하고 최고의 파일럿을 목표로 더 높은 곳을 향해 도전하세요. 1 대 1, 2 대 2, 1대 다수, Xenoswarm, King of the Hill 등과 같은 매치 타입 중 자신에 맞는 플레이 스타일을 고르고 선택한 기계를 위한 다양한 꾸미기 아이템과 부품을 잠금 해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