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adise Lost 디지털 아트북
지금까지 단 한 번도 공개되지 않은 콘셉트 아트를 둘러보고 Paradise Lost의 매력적인 세계로 흠뻑 빠져보세요. 아트 디렉터 Riana Möller가 게임의 예술적 방향 형성 과정과 작업 과정 동안 팀이 직면한 어려움에 대해 들려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