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ssing By - A Tailwind Journey
열기구를 타고 하늘을 날아 다채로운 부유섬의 세계를 탐험하세요. 동료 여행자 및 특이한 섬 주민들과 친구가 되고, 순발력을 발휘해 몰입감 넘치는 퍼즐을 풀고, 자원을 모아 미지의 목적지를 향한 여정을 계속하세요.
아름답고 기발한 부유섬과 끝없이 부는 서풍의 세계를 배경으로 하는 패싱 바이 - 순풍의 여정(Passing By - A Tailwind Journey)에서 플레이어는 미스터리한 편지를 배달하는 임무를 맡은 젊은 열기구 조종사 컬리가 되어 기억에 남을 항해를 떠나게 됩니다.
2D 퍼즐 플랫포머와 서바이벌 게임, 어드벤처가 결합된 이 혁신적인 장르의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풍선 배를 타고 섬과 섬 사이를 여행하며 다양한 퍼즐을 풀고 생존을 위해 자원을 관리해야 하는 등 나만의 방식으로 세계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건전한 만남과 의미 있는 경험으로 가득한 흥미진진한 모험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구름을 뚫고 미지의 목적지를 향해 긴 여행을 떠날 준비가 되셨나요?
"여행은 그 자체로 보람입니다. 버너가 항상 당신의 몸을 데우고 서풍이 항상 호의를 베풀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