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lgrims (필그림스)
Pilgrims는 Machinarium과 Samorost를 개발한 팀의 또 다른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자유롭게 게임 속을 돌아다니며 새로운 친구들을 만들어보세요. 그리고, 동료 여행자들과 재밌는 추억을 나누며, 당신만의 방법으로 그들이 이야기를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얼마나 다양한 해결책을 찾을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