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crets and Shadows Pack
최신 Zen 오리지널 팩에서 대도시의 그림자를 탐사하고, 고대의 비밀 무덤을 탐험하여 보물을 찾으세요. 업데이트된 그래픽과 도트 매트릭스를 대체하는 아름다운 디지털 화면을 만끽하며 핀볼 스킬을 연마하고 순위표에서 정상에 오르세요.
석양의 마지막 빛줄기를 등진 당신 앞에는 마지막 잊혀진 피라미드가 우뚝 서 있습니다. 용감한 고고학자가 되어 저주받은 미라를 물리치고 신비로운 무덤의 비밀을 파헤치세요!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사립탐정, 마피아의 조종을 받는 경찰, 아름다운 팜므 파탈까지... 어둑어둑한 1940년대 미국 도시의 길거리로 발을 내딛으세요. 이곳에서는 날카로운 재치와 뛰어난 사격 실력이 있어야만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Treasures of the Clouds: 해적기를 걸고 대포를 쏘세요! 자, 해적 여러분! 온 세상의 하늘을 누비며 떼돈을 벌 시간입니다! 타륜을 잡고 비행선 Manragoth의 선장이 되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