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큰 Pixel Gun 3D 커뮤니티!
전율적인 아케이드 시즌에서 영감을 받은 독성 레트로 세트와 함께 시간을 거슬러 전장으로 나아가라!
이 컬렉션은 네온이 가득한 레트로 게임 세계에 대한 완벽한 헌정이다. 클래식한 매력과 미래적인 치명성이 결합되어 있다. 세트에 포함된 모든 무기는 세심하게 리밸런스되었으며, 강력한 독 효과가 추가되어 모든 전투를 생존 게임으로 바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