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dator: Hunting Grounds - 위치 프레데터
한국어, 아랍어, 중국어(번체), 네덜란드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일본어, 폴란드어, 포르투갈어(브라질), 포르투갈어(유럽연합), 러시아어, 스페인어(유럽연합), 스페인어(라틴 아메리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