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시아의 왕자: 잃어버린 왕관
시간의 힘과 전투 기술, 플랫포머 스킬을 활용해 만들어 낼 수 있는 엄청난 위력의 콤보로 타락한 시간의 적들과 신화 속 괴물을 물리쳐야 합니다.
페르시아를 컨셉으로 한 저주받은 세계 속에서 웅장한 건축물을 감상하며 독특하고 신비로우면서도 위험이 도사리고 있는 수많은 생태계를 탐험하면서 극도로 세밀하게 구현된 환경을 만나 보세요.
흥미롭고 독특한 게임 속 이야기를 따라가면서 뛰어난 재치가 필요한 퍼즐을 풀고 숨겨진 보물을 찾아 페르시아 신화 속 세상에 푹 빠져 보며 타락한 세계를 탐험하는 과업을 완료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