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ke
오리지널 Quake를 이제 4K* 및 와이드스크린 지원 해상도, 향상된 모델, 다이나믹/색상 조명, 안티앨리어싱, 더 깊어진 심도, 환경 사운드트랙과 Trent Reznor의 테마 송으로 즐겨보세요. 지금이야말로 Quake를 시작할 가장 좋은 기회입니다.
당신은 강력한 무기를 가진 전사 Ranger입니다. 4악이 점령한 군사 기지, 중세 성, 용암 가득한 던전, 고딕풍 성당 등이 있는 4개의 암흑 차원에서 타락한 기사와 뒤틀린 오거 등과 싸우며 4개의 마법 룬을 찾으세요. 룬을 모두 모으면 인류를 위협하는 고대의 악에 맞설 수 있습니다.
Quake에는 오리지널 확장팩 "The Scourge of Armagon", "Dissolution of Eternity"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수상 경력이 있는 MachineGames에서 개발한 "Dimension of the Past"와 새로운 "Dimension of the Machine"도 있습니다.
미궁의 가장 깊은 곳에는 The Machine으로만 알려진 용암과 강철 코어가 있습니다. 시공간을 뛰어넘어 악의 세력과 맞서며 사라진 룬을 모두 모으고, 잠들어 있던 기계를 깨우고 모든 세계를 노리는 가장 큰 위협이 있는 포털로 향하세요. 적에게 당하기 전에 먼저 파괴하세요.
Quake의 신규 Horde Mode와 애드온을 모든 플레이어에게 무료로 제공합니다. 총을 잡고 Horde Mode에 뛰어드세요. 혼자 플레이하거나, 온라인에서 친구들과 플레이하거나, 로컬 멀티플레이 화면 분할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무기와 파워업을 잠금 해제하여 끝없이 밀려오는 괴물들에 맞서 싸우세요.
4인 온라인 또는 로컬 화면 분할 협동 모드에서 다크 판타지 기반의 캠페인과 확장팩을 즐기세요. 순수한 레트로 스타일의 전투는 최대 8인(온라인) 또는 4인(로컬 화면 분할)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온라인 매치는 전용 서버를 지원하며, 커스텀 매치의 경우 피어 투 피어를 지원합니다.
Quake 64 등, 무료의 특별 선정된 팬 제작 모드 및 공식 모드와 미션을 플레이하세요. 지금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더 많은 팬 제작 공식 모드와 미션이 곧 찾아옵니다.
플랫폼에 관계없이 멀티플레이어 매치에서 캠페인과 모든 확장팩을 친구와 함께 또는 서로 맞서며 즐기세요! 크로스플레이는 PC(컨트롤러 활성화), Xbox One, Xbox Series X/S, PS4, PS5, Nintendo Switch를 지원합니다.
오디오: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러시아어, 스페인어(스페인)
텍스트: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러시아어, 스페인어(스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