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est Room
퀘스트방은 오브젝트와 상호작용하고 다양한 단서를 사용하여 탈출해야 하는 위치입니다. 하지만 조심하세요, 당신은 이 방에 혼자가 아닙니다.
퀘스트 룸은 호러 장르의 분위기 있는 게임으로, 어려운 선택에 직면하고 기지를 발휘하며 움직임을 정확히 조정하고 논리를 사용해야 합니다. 게임 시작 시, 여러분은 잠긴 방 안에 나타나며 주변에는 상호 작용할 수 있는 다양한 물건들이 있습니다. 퀘스트의 주요 목표는 방에서 탈출하는 것이며, 이를 위해 수수께끼를 풀고 숨겨진 단서를 찾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