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GE 2
피에 굶주린 무자비한 갱단이 배회하고 포악한 당국이 철권통치로 세상을 지배합니다. 황무지의 마지막 레인저이자 권력에 위협이 되는 워커인 당신은 고향을 빼앗기고 죽게 방치됩니다. 이제 정의와 자유를 위해 복수가 펼쳐질 것입니다. 광란의 차량 전투와 초강력 1인칭 아수라장 그리고 광기로 가득한 오픈 월드에서 용서할 수 없는 사디스트 갱단을 처치하며 당국의 폭정을 영원히 종식시키기 위해 필요한 도구와 기술을 찾으십시오.
울창한 정글과 위험한 습지에서 태양이 내리쬐는 사막까지 광활하고 다양한 배경을 횡단하며 당국을 쫓으십시오. 황무지는 거대하고 당신에게는 모든 전투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기가 있습니다.
몬스터 트럭에서 자이로콥터까지 다양한 지형과 황무지를 횡단할 수 있도록 제작된 차량을 조종해보십시오. 눈에 보이는 것은 모두 운전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무기, 강력한 나노트라이트의 힘, 오버드라이브를 사용해 기계적 한계를 뛰어넘으십시오.
미친 범죄자 무리, 뮤턴트, 피에 굶주린 괴물 등으로 구성된 흉포한 진영과 황무지의 지배권을 두고 싸우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