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zer Cortex
시스템 성능, 비주얼 효과, 프레임 속도, 로드 시간 등을 향상시켜 보세요. PC 게임 가격 비교 도구가 제공됩니다. 하나의 강력한 플랫폼으로 이 모든 것 그 이상을 경험하세요.
Razer Cortex는 게이밍 성능을 끌어 올리는 도구가 필요한 모든 게이머를 위한 무료 소프트웨어로, 게임플레이에 집중할 수 있도록 PC 리소스를 할당하고 우선 순위를 지정합니다. Razer Cortex는 게임 런처, 게임 부스터, 시스템 부스터, 게임 딜 등의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Steam, Origin, GOG Galaxy, Ubisoft Connect 등 세계 최고 게이밍 플랫폼을 Razer Cortex 게임 라이브러리에 연결하여 가장 좋아하는 게임을 한곳에서 빠르고 쉽게 실행해 보세요.
PC의 성능을 끌어 올려 게임플레이 중 높은 초당 프레임과 짧은 로딩 타임을 즐겨 보세요. Razer Cortex: 게임 부스터는 게임 실행 시 불필요한 프로세스를 일시적으로 중지하여 메모리를 확보합니다. 해당 프로세스는 게이밍 세션 종료 시 복원됩니다.
Razer Cortex에는 무료 System Cleaner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필요한 게이머는 이 System Cleaner로 최적화된 PC 게이밍 성능을 위해 Steam, GOG, Battle.net 등의 게임 런처가 남긴 파일 등 온갖 종류의 원치 않는 정크 파일을 삭제할 수 있죠.
웹상 최고의 스토어 간 디지털 PC 게임 가격을 비교하여 최신 게이밍 할인과 반짝세일을 항상 놓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위시리스트를 만들어 가격 할인 및 게임 출시 즉시 알림을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