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ipe For Disaster
Recipe for Disaster는 빠르게 전개되며 드라마로 가득 찬 전문 주방과 식당의 환경을 담아낸 경영 시뮬레이션입니다. 지독한 상황과 씨름하는 동안 꿈에 그리던 레스토랑을 만들고 레시피를 개발하고 메뉴를 디자인하며 직원을 관리해 보세요!
Recipe for Disaster는 매우 성공한 레스토랑을 만들고 운영하기 위해 도전 정신을 자극하는 경영 게임입니다. 사전 설정된 시나리오에서 실패해가는 레스토랑의 운명을 바꾸든 프리플레이 모드에서 나만의 고유한 비전을 실현하든 여러분은 세심하게 레스토랑을 디자인하고 알맞은 직원을 고용하고 관리하며 음식 메뉴를 커스터마이징하고 고객을 감동시킬 맛있는 새 메뉴를 개발하기 위해 다양한 재료를 활용해 실험하게 됩니다. 평화롭게 들리시나요? 그렇게 생각한다면 오산입니다.
요식업계의 정신없이 바쁘고 긴장감 넘치는 세계에서 새로운 길을 연다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어쨌든 사람을 중심으로 형성된 이 업계에서 모두가 행복, 흥미, 만족감을 느끼도록 만드는 일에는 거의 기적과 다름없는 기술이 필요할 것입니다! 팀 내의 심각한 성격적 결함과 두드러진 능력 차이는 서비스 흐름에 큰 지장을 주는 반면, 고객의 변덕스러운 태도와 특이한 취향은 지극히 중요한 긍정적인 리뷰 점수 유지를 방해하는 장애물임을 깨닫게 될 수도 있습니다.
인내심, 요령 있는 경영, 상당한 타협을 통해 레스토랑은 성장하게 되고, 더 많은 고객과 위생 검사관, 음식 비평가를 불러 모으며 새로운 기회와 도전의 가능성이 열릴 것입니다. 부지를 확장하고 직원 능력을 향상시켜 미식 업계의 영예와 레스토랑 파산 사이의 위태로운 줄타기에 성공해 보세요.
플레이에 따라 생성되는 희망에 찬 지원자 중에서 골라 보세요. 각자의 특성과 능력 수준의 고유한 조합과 이러한 조합이 작업 능률, 태도, 고객과의 상호작용에 어떠한 영향을 미칠지 고려해 보세요. 뛰어난 직원이 될까요? 아니면 가치를 증명하기보다는 골칫거리가 되어 버릴까요? 팀의 분위기, 스태미나 수준을 관리하여 실패와 서비스 중단 위험을 최소화하세요. 같은 작업도 어떤 직원은 좋아하지만 어떤 직원은 무척 싫어할 수도 있습니다!
직관적인 건축 도구를 사용하여 레스토랑의 디자인과 레이아웃을 커스터마이징하세요. 주방에 최첨단 기기를 설치하고 식사 공간을 장식하고 주변 환경의 조경을 하고 귀한 재료를 보관할 저장 공간을 구축하세요.
팀에 직접 작업을 할당하거나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우선순위 시스템을 사용하여 모든 사람을 바쁘게 만드세요. 들어오는 고객을 유심히 관찰하고 실시간으로 전략을 조정하여 음식 및 고객 서비스를 최고로 유지하세요.
고객의 요구에 주의를 기울이고 각자의 취향에 맞게 메뉴를 조정하세요. 식단 필요 요건, 음식 알레르기, 특이한 선호 사항에 주의하세요. 직원 및 고객의 요청과 불만을 가장 잘 처리할 방법을 결정하세요. 호의적으로 대하실 건가요? 아니면 전투적으로 대하실 건가요? 지나치게 만만하거나 독단적으로 행동하는 사람은 곧 실패할 것이므로 각 상황을 신중하게 파악해야 합니다.
강력한 레시피 에디터를 사용하여 독창적인 레시피를 자유롭게 만들고 메뉴에 추가하세요. 보관 수준을 최상으로 유지하고 정기적으로 공급업체를 통해 주문하여 필요한 재료를 확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