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리 액세스에는 어떤 내용이 포함되나요?
얼리 엑세스 기간에는 현재까지 개발된 모든 내용이 포함됩니다. 얼리 엑세스 오픈 시 최소 4개의 전장, 63종 이상의 무기, 5명의 용병이 출시되며 파티 플레이, 신체 개조, 모듈 시스템, 강화 파츠 등의 커스터마이징 및 거래소도 포함됩니다.
출시 이후에도 정식 오픈 전까지 지속적으로 다양한 컨텐츠가 추가될 예정입니다.
아직까지 얼리 엑세스 기간은 결정된 것이 없습니다. 게임이 충분히 다듬어 졌다고 판단될 때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정식 출시일이 결정되면 최대한 빠르게 알려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게임은 월 1~2회 정도 업데이트 됩니다. 업데이트는 새로운 전장, 캐릭터, 무기, 시스템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제공하며 기존에 업데이트 된 내용의 개선도 함께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