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turn to Monkey Island
Return to Monkey Island는 시리즈 제작자인 Ron Gilbert의 귀환과 함께 이어지는 전설적인 어드벤처 게임 이야기를 이어나갑니다.
가이브러쉬 쓰립우드가 자신의 숙적인 좀비 해적 르척과의 재치 대결을 마친지 수많은 세월이 흘렀습니다. 가이브러쉬의 진정한 사랑, 일레인은 총독의 위치에서 내려온 상태이며 가이브러쉬는 원숭이 섬의 비밀을 찾지 못한 채 방황하며 불만족스러운 상황입니다. 매디슨 선장이 이끄는 힙하면서도 젊은 해적 두목들이 옛 해적 두목들을 권좌에서 끌어내리고, 멜레이 섬의 상황은 악화되며, 유명한 사업가인 스탠은 '마케팅 관련 범죄'로 인해 수감된 상황입니다.
옛 친구들 및 새로운 얼굴들과 함께 위험한 새 지도자의 아래에 있는 친숙한 섬에서 시시껄렁한 농담을 주고받아보세요. 그리고, 공해로 나아가 난관을 이겨내며 미지의 바다를 탐험하세요. 가이브러쉬가 영광을 차지하기 전 그 앞에는 수많은 퍼즐, 기이한 상황, 그리고 굉장한 말장난이 가득합니다."
고전 포인트 앤 클릭 게임플레이를 현대로 가져왔으며, 용감무쌍한 해적이 되어 고전 어드벤처 게임 조작의 진화와 함께 퍼즐을 풀고 섬을 탐험하세요. 문맥 대응적 반응, 반응적 대사 목록, 그리고 손쉽게 해적질을 하기 위한 간단한 인벤토리 시스템이 있습니다.
멜레이 섬의 친근한 장소들을 탐험하며, 옛 친구들과 새로운 얼굴들을 쥐어짜는 해적 두목들의 지배 하에 있는 친숙한 장소들을 만나보세요. 적당히 이름 지어낸 공포물 섬이나 벌벌뮤다와 같은 추운 전초기지로 향해 아군과 적군을 모두 만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