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se of Industry
창업가 정신을 발휘하여 복잡한 생산 라인을 구축하고 최적화하면서 동시에 수익을 올리는 것도 잊지 마세요. 20세기 초반의 산업가로서 기업을 성장시키고 예기치 못한 상황으로 가득한, 항상 변화하는 사업 환경에 대처하세요.
Rise of Industry는 1930년대를 배경으로 게임 플레이에 따라 진행이 달라지고, 항상 진화하며, 플레이에 적응하는, 살아 숨 쉬는 세상에서 산업 왕국을 구축하고 관리하는 전략 거물 게임입니다.
여러분은 야심만만한 창업가로서 공장을 건축하고, 효율성 있는 생산 라인을 만들고, 원자재를 이송하고, 완제품을 생산하며, 세상의 개발 중인 도시와 거래하고, 이 도시들이 번창하는 데 필요로 하는 자원을 제공하게 됩니다. 이들이 잘 돼야 여러분의 사업도 번창합니다.
하지만, 거물의 자리에 앉기까지의 길이 순탄한 것만은 아닙니다. 사업에서 예기치 않게 발생하는 상황과 주식 경매는 정신을 항상 바짝 차리고 지켜보아야 하며, A.I. 경쟁 업체들은 시장 점유를 위해 경쟁하고 서로의 취약점을 노려 성장하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이런 공격적인 시장 점유를 경계하세요.
접근성과 심도성을 모두 갖추어 디자인된 Rise of Industry는 충분한 전략적인 복잡성과 반복 플레이 가치가 있는 내용으로 이 장르에서 가장 노련한 팬들도 만족시킬 수 있음과 동시에 간단한 게임 기작법은 새내기 플레이어들도 게임에 매료될 수 있게 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