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gue Company: Living Doll 팩
Living Doll 팩과 함께 오싹한 그림자들에게서 벗어나세요! 뼈까지 시려오는 이번 팩에는 괴상한 인형 얼굴의 달리아 의상과 위협적인 근접전용 고기 식칼이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