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ble
잊혀지지 않을 독특한 여정으로 세이블을 이끌고 달려 보세요. 추락한 우주선과 고대의 경이로 가득한 광대한 사막과 매혹적인 풍경을 가로지르는 통과 의례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호버바이크에 올라 사구를 탐험하고, 거대한 폐허를 올라가고, 다른 유목민을 만나 오래전 잊힌 수수께끼를 찾아내며 가면 뒤에 있는 사람의 진짜 모습을 확인해 보세요.
독특한 아트 스타일 및 Japanese Breakfast의 사운드트랙과 함께, 세이블의 세계에 빠져들어 모든 것을 원하는 속도로 탐험해 보세요. 수많은 발견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두려워하지 마세요. 마음껏 뛰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