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리 액세스를 제공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생존 게임인 SAE는 플레이어에게 개발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귀중한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얼리 액세스로 출시됩니다. 이를 통해 저희는 게임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커뮤니티의 요구 사항에 부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얼리 액세스는 새로운 기능과 콘텐츠를 점진적으로 도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플레이어가 개발 프로세스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합니다. 저희는 SAE를 훌륭하고 독특한 생존 경험으로 만들기 위해 플레이어의 지원과 통찰력을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안타깝게도 아직 정확한 시기를 말씀드릴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반년을 넘을 가능성은 적습니다.
정식 버전은 플레이어에게 SAE를 다양한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정식 버전에서는 버그가 없거나 거의 없도록 주의를 기울일 것입니다. 정식 버전에는 더 크고 더 자세한 지도가 있을 예정입니다. 또한, SAE의 세계에는 더 다양한 생명체도 있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바다 생명체(가오리, 고래, 게)도 그렇지만 육지 생명체(갈매기, 박쥐)도 추가됩니다. 더 나아가, SAE에서 더욱 다양한 플레이 방법을 통합할 더 많고 새로운 게임 메커니즘을 추가할 계획입니다. 예를 들어 동굴탐사를 특화하는 것이 가능할 것입니다.
얼리 액세스 단계에서 플레이어 피드백을 반영하여 상당한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게임 세계를 확장하고, 메커니즘을 강화하고, 성능을 최적화했습니다. 예를 들어, SAE에는 현재 상어, 물고기 및 기타 바다 생물이 있습니다. 또한 현재 막대기부터 보트, 다이너마이트까지 60가지가 넘는 다양한 아이템이 있습니다. 각각 고유의 비밀을 담고 있는 새로운 섬과 동굴 시스템을 추가하여 현재는 상대적으로 작은 지도를 확장하는 작업이 진행 중입니다. 또한 이미 구현된 것은 완벽한 주야간 주기, 다양한 기상 현상 및 기능적인 건물 시스템입니다.여러분의 지원과 피드백은 SAE를 더욱 훌륭한 게임으로 형성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얼리 액세스 기간 동안 게임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확장하는 이 흥미진진한 여정에 동참해 보세요.
SAE 얼리 액세스 단계 동안 저희는 Discord 서버의 공개 커뮤니케이션, 개발자 업데이트, Q&A 세션 및 전용 피드백 플랫폼을 통해 커뮤니티에 적극적으로 참여합니다. 저희는 플레이어 피드백을 소중히 여기며 플레이어의 의견이 게임을 가능한 한 최고의 경험으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협업 환경을 조성하고자 합니다. 이렇게 모두 함께 흥미롭고도 몰입도 높은 생존 게임을 개발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