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orost 2 (사모로스트 2)
Samorost 2 (사모로스트 2) 에서 여러분은 장난스러운 외계인이 납치한 강아지를 찾아 나서는 우주 요정의 초현실적 모험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강아지를 구출하기 위해 떠나는 짧은 탐험 내내 별난 캐릭터들을 만나고 Tomáš "Floex" Dvořák 의 잔잔하고 아름다운 음악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