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URAI SHODOWN
SAMURAI SHODOWN은 칼로 능란하게 싸우는 게임으로, 1993년도에 처음 선보인 이후 전 세계적 선풍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마지막 시리즈가 나온 지 10년이 넘은 지금, SAMURAI SHODOWN이 고화질의 시각적 요소와 게임플레이를 갖춘 최신 게임으로 돌아왔습니다! 가장 첫 번째 시리즈의 1년 전으로 시간 배경을 설정한 이 게임에서는 다양한 출신의 전사와 전투원이 각자 목표를 가지고 자신의 운명을 개척하기 위해 싸웁니다!
이 새로운 게임에서는 시리즈의 성공에 기여한 게임 작동법과 분위기를 충실하게 재현하며 기존 게임이 선사했던 긴장감과 흥분되는 전투를 그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강렬하며 서사적인 전투가 우리 곁으로 돌아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