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ds of Aura EA 자주 묻는 질문
3년 이상의 개발 끝에 지금까지 Sands of Aura가 어떤 모습으로 변했는지 보게 된다니 진짜 신납니다. 하지만 커뮤니티에서 받는 중요한 피드백은 앞으로의 여정을 만들어 나가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조화로운 에피소드/티어 시스템에 맞게 Sands of Aura의 스토리와 전투 난이도를 구성하여 피드백을 받기 위해 공개될 수도 있는 개발 이정표를 쉽게 나타낼 수 있도록 했습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플레이어로부터 받는 피드백을 처리하는 동시에 개발 과정을 계속해서 진행해 나갈 수 있습니다.
현재 타임라인으로는 2023년 초에 정식 출시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모든 프로젝트와 마찬가지로 이 날짜는 잠정적이며, 변동 사항이 있으면 플레이어들에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업데이트를 스토리 에피소드별로 나누어 발매할 예정이므로, 플레이어들은 얼리 액세스가 끝날 때까지 이미 1장에 근거를 두고 있는 분기 스토리와 함께 완성된 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정식 출시를 통해 Sands of Aura 경험에 추가될 다른 메커니즘이 있으며, 가까운 시일 내에 이러한 메커니즘을 더 자세히 설명하는 로드맵을 준비할 예정입니다.
아직 첫 출시 기간이 정해지지는 않았지만, 이미 Sands of Aura는 준비가 아주 잘 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탐험할 전체 지도, 완료할 사이드 퀘스트, 쓸어버릴 던전, 항해하게 될 모래로 가득 찬 바다와 함께 이 모험의 처음 세 에피소드를 플레이하게 됩니다.
예, Sands of Aura가 완전 패키지에 가까워지면 가격을 인상할 예정입니다.
모든 전담팀과 마찬가지로 가능한 한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려면 커뮤니티 피드백이 상당히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전투 메커니즘에서부터 스토리 선택에 이르기까지, 플레이어가 하는 모든 말을 듣고 싶습니다. Sands of Aura의 게임 속으로 끝없이 진화하는 여정에 있어 매우 중요하니까요.
Discord에 참가해 계속 연락하며 성장하는 커뮤니티의 일원이 되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