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avengers
3인 분대의 플레이어들이 생존과 지배권을 두고 싸우는 클래스 기반의 PVP와 샌드박스 스타일의 PVE가 융합된 무료 플레이 전략 슈팅의 세계인 Scavengers의 얼어붙은 가혹한 불모지에 대비하세요.
Scavengers는 전략 서바이벌 전장입니다. 3인 분대가 생존과 지배권을 두고 경쟁하는 클래스 기반의 PVP와 샌드박스 스타일의 PVE가 융합된 무료 플레이 액션 슈팅의 세계에 입장하세요. 상황에 적응하는 탐험가 명단에서 인원을 고르고, 각각 특유의 능력과 무기의 조합으로 무장하여 적대적인 불모지가 던지는 도전을 극복하세요. 얼어붙은 지구의 거주자들과 적 플레이어의 기선을 제압하고 싸워 이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