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수께끼의 대재앙이 모든 것을 휩쓸어가기 전에 난생처음으로 집을 떠나 기억을 수집해 보세요. 감상적인 3인칭 어드벤처 자전거 로드 트립 게임 SEASON의 세계에 흠뻑 빠져보세요.
게임플레이는 탐험과 기록, 사람들과의 만남, 그리고 주위를 둘러싼 이상한 세상의 문제를 해결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각 기록 도구는 다양한 층을 포착합니다. 소리, 음악, 아트, 건축물, 그리고 결정적인 순간을 겪고 있는 캐릭터의 이야기를 담아낼 수 있죠. 다양한 도구는 여러분이 모든 것의 기저에 자리한 문화, 역사, 생태를 이해할 수 있을 때까지 이러한 층을 하나둘 걷어 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