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ssion: Skate Sim
듀얼 스틱 컨트롤 방식으로, 한쪽 스틱이 한쪽 발을 담당합니다. 실제 스케이트보드처럼, 발을 컨트롤하고 무게를 이동하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현실감과 매끄러움, 몰입감을 중점에 두고 게임의 물리를 개발했습니다.
현실에서 새로 시작한 스케이트보더가 그렇듯 초반 몇 시간은 어려워 보일 수 있으나, 테크닉을 마스터하고 나면 난생처음으로 킥플립을 성공했을 때 같은 스릴을 느낄 수 있습니다! Session: Skate Sim에는 완전한 커스터마이징 옵션 역시 포함되어 있어, 내 몸에 꼭 맞춘 듯한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전체 튜토리얼을 통해 시작하는 데 필요한 모든 도움을 얻을 수 있고, 여러 난이도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길거리 스케이트보드의 황금기인 1990년대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Session: Skate Sim에서 진정한 스케이트보딩과 그 문화를 경험해보세요. 점수 시스템이 없습니다. 오직 여러분, 여러분의 장소, 그리고 상상력만이 있습니다! 노즈슬라이드나 배리얼 힐플립이 여기에 잘 맞는지 평가받을 필요 없습니다. 또한, 개발자들은 스케이트보드를 탈 수 있고 창의력을 표현할 수 있도록 상징적인 장소 중 몇 군데를 게임 속에 추가했습니다. Black Hubba(뉴욕시), Brooklyn Banks(뉴욕시), FDR Park(필라델피아) 등등 많은 장소를 만나보세요.
스케이트보딩과 최고의 장소에서 최고의 선을 그려내는 것도 중요하지만, 누군가 기록하지 않는다면 일어나지 않은 일이나 마찬가지입니다… Session: Skate Sim에서 1990년대 필터 또는 어안 렌즈를 이용해 촬영하고, 비디오 편집기를 사용해 클립을 만들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시점, 시간대, 필터, 카메라 뷰(삼각대, 궤도 등) 변경 같은 다양한 옵션을 이용해 조작할 수 있습니다.
Session: Skate Sim은 스케이트보더에서 영상 제작자가 될 기회도 제공합니다. 무브를 해낸 후 필름 모드로 들어가면 촬영자의 시점으로 액션을 경험하고 최고의 클립을 만들 수 있습니다.
스케이트보더와 스케이트보드에 적용 가능한 방대한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이용해 스타일을 뽐내보세요. 도전을 완수하면 스케이트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돈을 얻습니다. Fallen, Zero, Grind King, Thankyou, HIJINX Net, Antilanta, Roger Skate CO, No-Comply, iDabble 등 200가지에 달하는 인기 브랜드 아이템(후드, 신발, 모자, 티셔츠, 바지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No-Comply, Grind King, Thankyou 등과 같은 유명 브랜드의 휠, 트럭, 기타 여러 구성요소 등 250여 종의 부품으로 스케이트보드를 꾸밀 수 있습니다. 디자인 측면을 비롯하여 부품(트럭, 라이저패드, 휠 등)도 스케이트를 타는 것에 영향을 줍니다. 내 스타일에 맞는 요소들을 고르고 가장 상징적인 장소에서 마음껏 활약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