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dow of the Tomb Raider: Definitive Edition
Shadow of the Tomb Raider: Definitive Edition에서 라라가 그녀의 운명인 툼 레이더로 단련되어 가는 이야기의 최종 챕터를 경험해보세요.
마야의 종말로부터 세상을 구하기 위해 종횡무진하는 라라 크로프트는 그녀의 운명인 툼 레이더가 되어야 합니다.
Shadow of the Tomb Raider: Definitive Edition에서 라라가 그녀의 운명인 툼 레이��로 단련되어 가는 이야기의 최종 챕터를 경험해보세요. 기본 게임, 모든 일곱 개의 DLC 도전 무덤, 그리고 다운로드 가능한 모든 무기, 의상, 스킬이 포함된 Shadow of the Tomb Raider: Definitive Edition은 라라 인생의 결정적인 순간을 경험할 수 있는 최고의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