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티넘 에디션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 플래티넘 에디션은 문명이 세계 최고의 게임 시리즈 중 하나가 될 수 있게 해준 중독적인 게임 플레이를 아직 맛보지 못한 PC 사용자에게 추천할 만한 게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