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gs of Conquest
강력한 군대를 양성하고, 고대의 마법을 손에 넣어 제국을 건설하세요. 이 턴제 전략 게임에서 전략적인 의사결정과 전술적인 전투, 왕국 경영의 재미를 모두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Songs of Conquest는 90년대 고전 명작에서 영감을 얻은 턴제 전략 게임입니다. 강력한 마법을 부리는 존재, '마술사'를 이끌고 미지의 세계로 모험을 떠나세요. 감히 칼끝을 겨누는 적군과 전투를 치르고, 막강한 유물을 손에 넣어 영토를 확장하세요. 지금이야말로 세계의 주인으로 거듭날 때입니다.
다양한 적과 귀중한 전리품이 기다리는 각종 지도를 탐험하세요. 지도마다 독특한 진영과 환경, 전장이 있어 극명한 대조를 이룹니다.
자원을 관리하고, 새로운 기술을 연구해 왕국을 확장하세요. 본인의 플레이 방식에 맞게 도성을 발전시키세요. 궁수를 최대한 모아 적에게 죽음의 비를 퍼부으시겠습니까? 아니면 아우렐리아의 영원불멸하는 군단을 끌어들여 당신의 깃발을 이고 진격하게 하시겠습니까?
병력의 능력과 강력한 마법을 두루 활용하는 고차원적 전투 시스템에 푹 빠져보세요. 병력을 적절히 조합해 활용 가능한 주문과 전력을 극대화해야 합니다. 한 편의 서사시와 같은 공성전을 벌이고, 본인의 플레이 방식과 전략에 가장 잘 맞는 진영을 택하세요. 세상을 정복할 방식은 수없이 많습니다.
호기심 많은 모험가를 위해 손수 제작한 지도도 있고, 무한한 반복 플레이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무작위 생성 지도도 있습니다. 정복 지도에서 정면 승부를 펼치고 도전 지도에서 전략 퍼즐을 풀며 전술적 사고방식을 갈고닦아 보세요. Lavapotion 개발팀은 물론 모드 커뮤니티가 만든 수없이 많은 지도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혼자서, 혹은 친구와 함께 에어보르의 세계로 진출하세요. AI 동맹을 얻어 적을 상대할 수도 있습니다. 선택은 플레이어 여러분의 몫입니다. 지도 상당수는 싱글플레이어, 협동, 핫시트/온라인을 통한 멀티플레이어 플레이를 지원합니다.
네 개의 진영이 장대한 갈등과 반목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유서 깊은 기사들의 나라 아를레온은 나라의 패권을 두고 각축전을 벌이고 있습니다. 고대의 부족 라나는 늪지대에서 생존 투쟁을 벌이고 있죠. 강령술사의 집단 로스는 망자를 되살려 영광스러운 미래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대범한 용병과 투자자의 나라, 바르야는 철저히 금전적 이익과 화약, 자주성만을 추구합니다.
승리를 향한 여정을 축하하는 음유시인들의 노래에 귀를 기울여 보세요. 각 캠페인은 플레이어의 흥망성쇠를 담은 독특한 노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임무를 완료하면 새로운 절이 잠금 해제됩니다. 여정의 끝에 다다르면 완전한 노래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들이 캠페인과 스커미시 지도를 만들 때 사용하는 도구로 나만의 모험을 만들어 보세요. 게임 내 이벤트 스크립트를 구성하고, 사운드트랙을 제어하고, 대화를 작성한 다음 다른 플레이어들에게 창작물을 공유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