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ce Punks
Space Punks는 무료 플레이 온라인 협동 ARPG로, 은하계를 가로지르며 총을 발사하고 루팅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세 명의 부랑자와 팀으로 뭉쳐 외계 악당 무리를 에워싸고, 그들의 전리품을 수확하고, 궁극의 은하 싸움꾼이 되세요.
은하계에는 엉덩이를 걷어차 줘야 할 많은 놈들이 있습니다. Crafton 20000을 가졌다면 이를 위한 제대로된 장비를 고른 것입니다.
우주는 시끄러운 곳이죠. 그래서 만일 여러분이 자신의 목소리를 내려면, 세상 가장 시끄러워야 할 것입니다. 더 많이 폭파하고, 더 많이 얻고, 더 많이 약탈하세요. 큰 총과 많은 돈이란 여러분이 행성에서 행성을 약탈해 나갈 때 반란군 대원들에게는 더 큰 은하계적 힘을 의미합니다. 열심히 노력하다 보면(그리고 플레이하다 보면!), 최대의 시험인 Crack을 마주치게 될 겁니다. 제일 거친 방랑자만이 살아남을 희망을 품을 수 있는 최악의 악몽이죠.
자신의 분대에 더 많은 악당이 있다는 것은 더 많은 총이 있다는 것이고, 더 많은 것을 불태울 수 있다는 뜻이죠. 폭발이 더 클수록 부와 명성도 더 커집니다. 방아쇠를 당기는 데 행복을 느끼는 부적응자가 여러분의 곁을 지킨다면 어디든 갈 수 있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