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lldrifter
전술 롤플레잉 게임과 덱 제작 게임에서 장점만 뽑아온 하이브리드 게임 Spelldrifter를 소개합니다!
Spelldrifter는 턴제 RPG 전투의 퍼즐같은 포지션 전술과 카드 수집 게임의 맞춤성과 반복 플레이성을 결합했습니다. 그 결과 플레이어들이 시간과 공간을 모두 사용하여 자원을 최대한 활용해야 하는 하이브리드 게임이 탄생했습니다.
Spelldrifter의 혁신적인 Tick System에서는 플레이어들이 카드 게임 전략을 새로운 관점에서 생각해야 합니다. 각 캐릭터 액션으로 턴이 하나의 타임라인에 섞입니다. 타임라인을 마스터하면 플레이어들은 전투에서 엄청난 이점을 얻을 수 있으며 결정적인 승리의 기쁨을 얻을 수 있습니다.
파티에 들어갈 영웅을 선택하고, 덱을 짜서 미스터리한 미궁의 입구를 찾아 Starfall의 깊은 곳으로 모험을 떠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