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Wars Outlaws: Desert Nomad Bundle
사막 유목민 번들로 현지인들이 생존을 위해 사용하는 자재를 활용해 사막 행성 유목민들의 생활 방식을 체험해 보세요. 해당 팩에는 케이 및 닉스, 그리고 스피더와 트레일블레이저를 위한 외형 아이템이 들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