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lrising
1789년 파리. 프랑스 혁명은 루이 16세와 그의 무자비한 기계 군대가 희생자의 피를 흘리며 진압되었습니다. 이 도전적인 액션 RPG에서 수수께끼의 기계 걸작 Aegis는 역사를 구해내기 위해 홀로 왕의 군대에 맞서야 합니다.
도시는 루이 16세의 광기와 그의 잔인한 기계 무리의 폭력으로 인해 불타며 피를 흘리고 있습니다. 이 도전적인 액션 RPG에서 공학자 Vaucanson이 창조한 기계 걸작 Aegis는 왕비의 경비병으로서 프랑스 혁명을 구해내야만 합니다.
왕의 기계 군사와 맞서려면 극도의 정확성이 요구됩니다. 피하고, 받아넘기며, 점프와 파괴적인 공격을 서로 연결해 전투하며 파리를 헤쳐나가세요. 전투는 모두 여러분의 담력을 시험하며 탁월한 훈련이 필요하고, 무자비하고 거대한 기계 보스들에게는 인내심과 기술이 필요합니다.
게임을 진행함에 따라 나만의 스타일을 구축하고 능력을 업그레이드해 보세요. 무자비한 전사나 강력한 타격을 입히는 경비병, 위험한 댄서, 또는 원소의 기술을 이용하는 대가가 되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무기와 기술을 이용해 나만의 독특한 방식으로 전투에 접근해 보세요.
마차와 갈고리, 비밀 통로와 상세 지도, 여러 다른 방법과 여정에서 찾아낸 도구를 이용해서 암울한 시기에 처한 도시를 탐험해 보세요. 갈고리는 탐험에 새로운 차원을 더하고 파리를 수직으로 다닐 수 있게 해 줍니다. 돌진 능력과 함께 사용해 반복 탐험이 가능한 다양한 높이에서 도시에 숨겨진 모든 비밀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폭군이 숨도 쉬지 못하게 통치하고 있는 파리의 대체 역사 속의 주요 인물 중 하나입니다. 마리 앙투아네트, 라파예트와 로베스피에르 같이 그 의도를 알 수 없는 동맹과 적을 마주하게 됩니다. 프랑스 혁명이 성공할 수 있도록 음모를 단절하고 왕의 광기에 종지부를 찍는 일은 여러분에게 달려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