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nefly
바람을 이용해 Stonefly의 황야 위를 날아다니는 자아 찾기, 유산, 친밀한 관계에 대한 고요하고 편안한 액션 어드벤처 게임.
바람을 이용해 Stonefly의 황야 위를 날아보세요. 명석하지만 순진한 발명가 Annika Stonefly는 두뇌와 전략을 이용해 가보를 되찾아야 합니다. 지역 고유의 동식물 위를 전략적으로 활강하세요. 배고픈 벌레, 모험, 기억에 남는 캐릭터들과 마주하세요. 여행을 하며 자아 찾기, 가족, 유산, 친밀한 관계에 대한 마음 따뜻한 이야기를 풀어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