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mEdge
스톰엣지 에서 적의 공격을 피하고 치명적인 함정을 작동시키며 영웅을 커스터마이즈하세요. 기술이 시험받는 위험한 원소 폭풍에 대비하세요!
스톰엣지는 강력한 기술을 사용하고 싶은 욕구와 피해를 받을 위험이나 취약한 위치에 노출될 가능성 간의 균형을 유지해야 하는 액션-로그 라이트 게임입니다. 실험하고 새로운 것을 시도하세요!
당신은 원소 폭풍을 막고 세상을 구하기 위한 목적을 가진 StormEdge 길드를 구성하는 용감하고 재능있는 마법사 중 한 명의 역할을 맡게 될 것입니다.
공격을 회피하고 치명적인 함정을 작동시켜 적과 자신을 동시에 제거하세요! 이것이 가장 효과적인 주문을 시전하기 위해 더 많은 힘을 얻는 방법입니다. 실패하면 죽게 됩니다. 가장 큰 위험을 감수하고 성공하면 최고의 보상을 받게 됩니다. 그리고 원소 폭풍으로 인해 전장이 변하기 때문에 생존하기 위해 전술을 변경할 준비가 되어야 합니다.
위험한 모험에서 여러분은 혼자가 아닙니다. 저마다 배경 이야기와 마법력을 가진 여러 캐릭터들이 있습니다. 전투에서 그들을 시험하고 적을 물리치는 방법을 선택하세요!
주변 마을을 방문하여 새로운 무기와 부적을 얻을 수 있는 유물 작업장과 트레이너를 찾아서 자신만의 방식으로 영웅을 꾸미고 새로운 플레이스타일을 시도하세요. 게임 중에는 기술과 능력을 강화할 기회도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