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iving Mars: Mars Lifestyle Radio
Mars Lifestyle Radio Pack으로 붉은 행성을 테라포밍하며 내면의 평정을 찾으세요. 서프 음악의 영향을 받은 타란티노 음악에 맞춰 긴장을 푸세요. 전자 악기와 아날로그 기타, 키보드 연주로 미래주의적 분위기가 더해진 음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