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iving Mars: Martian Express
기차가 도착했습니다! 이 신규 팩으로 주민과 자원을 철로를 통해 옮길 수 있습니다. 이제 멀리 떨어져 있는 돔과 외딴곳에 있는 자원 매립지에 더 쉽게 접근해 보세요. 기차역 주변에는 돔을 건설하지 않아도 사람이 거주할 수 있는 건물을 건설할 수 있습니다.
맵 어디에든 기차역을 세우고 주민이 출퇴근 할 수 있게 도우세요. 정보 패널을 클릭하여 주민들이 기차를 탄 이유를 확인하고 모두가 자리에 앉을 수 있도록 하세요. 그러지 않으면 다음 기차를 타야 하는 탑승객이 생길 테니까요. (그걸 좋아할 사람은 없겠죠?)
클릭하고 드래그하여 기차역을 철로로 연결하세요. 철로를 땅에서 띄워 그 아래로 로버와 드론이 전력 케이블과 함께 통과할 수 있게 하고 그 위로 파이프가 가로지를 수 있게 하세요.
화성에서 이동하는 게 이보다 더 안전하고 효율적이었던 적은 없습니다. 기차에는 주민과 자원을 동시에 수송할 수 있도록 2개의 수송 칸이 마련됩니다. 충돌의 위험이 없도록 같은 철로에 운행될 거니 걱정하지 마세요. 기차역에서 만든 기차에 철로를 지정하여 기차가 철로를 따라 달리는 모습을 지켜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