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iving Mars - Marsvision Song Contest
화성은 아직까지 전파 별을 하나도 죽이지 않았습니다. 대신 새로운 라디오 채널에서 화성을 목표로 삼은 지원국의 모든 인기 팝송을 틀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