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ivor - Castaway Island
Survivor - Castaway Island와 함께, TV 쇼에서 봤던 생존을 위한 궁극의 시련을 직접 경험해 보세요! 경쟁에서 밀려나지 않으려면, 자신의 생존 본능과 전략에 의존하여 섬의 위험한 환경을 탐험해야 합니다. 매 순간이 운명의 갈림길입니다. 기지와 전략을 발휘하여 경쟁자들을 과감하게 뛰어넘고, 마지막 생존자가 될 수 있을까요?
자원을 수색하고 다른 생존자들과 동맹을 형성하세요. 하지만 이곳에서는 신뢰를 얻기가 쉽지 않다는 것을 명심해야 합니다. 신중하게 동맹을 선택하고, 항상 배신을 경계하세요. 혼자 움직이든 동맹을 맺든, 투표로 섬에서 쫓겨나지 않으려면 자신을 한계까지 몰아붙여야 합니다.
한 번의 실수로도 모험이 끝날 수 있습니다. 누구의 생존도 보장할 수 없으며, 오직 가장 강한 자만이 끝까지 남을 것입니다. 마지막까지 남아 유일한 생존자가 될 수 있을까요? 도전을 시작하세요!
내면의 생존 본능을 일깨워 궁극의 모험에 도전하세요! 유명 TV 쇼 “서바이버”와 마찬가지로, 12명의 용감한 모험가 팀에 합류하여 가혹한 야생 속에서 자기 능력을 시험하세요.
야생에서 살아남으세요: 섬을 탐험하여 자원을 모으고, 아무것도 없는 상태에서 야영지를 건설하세요. 면역 목걸이를 찾아, 팽팽한 긴장감이 감도는 부족 회의에서 자신의 안전을 확보하세요.
유일한 생존자가 되세요: 시험에서 활약을 펼치고 보상과 면역을 획득하세요. 하지만 너무 지치거나 다치면 탈락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경쟁자를 뛰어넘으세요: 신중한 전략으로 동맹을 형성하고, 경쟁자의 성격을 파악하고, 모든 정보를 활용하여 치열한 부족 회의에서 우위를 점하세요. 생존을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할 수 있어야 합니다. 동맹을 배신하는 것까지 말이죠.
낙원에서의 삶: 눈부신 풍경과 따사로운 햇볕이 내리쬐는 열대 낙원을 즐겨보세요. 하지만 언제 머리 위에서 코코넛이 떨어질지 모르니 조심해야 합니다!
멀티플레이 모드: 친구와의 경쟁에서 이길 수 있을까요? 멀티플레이 모드에서 실력을 증명해 보세요. 또는 친구와 함께 야생을 정복하고 누가 최후의 승자가 될지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