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Architect: Paris 얼리 액세스 자주 묻는 질문
Cryengine으로 프로토타입을 만든 후, 기술적으로 필요한 사항에 더 걸맞은 Unity DOTS로 바꾸게 되었습니다.
아니요, TA:P는 솔로 게임입니다(적어도 지금은요!). 그러나 블록과 거리 교환 시스템으로 게임에 협동적 방식을 더했습니다.
처음 저희가 만들고 싶은 게임을 구상하기 시작했을 때, 이미 존재하는 것을 또 만들지 않도록 노력했습니다. 그러므로 The Architect: Paris에서 도로를 건설할 수는 없지만(대부분 건설 게임과의 차이), 파리에 정착하는 젊은 건축가 이야기에 더 집중합니다. 도시를 어떻게 바꾸시겠어요?
The Architect: Paris는... 파리에 관한 게임입니다! 물론, 향후 같은 콘셉트가 다른 도시에 적용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