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Darkest Tales
꿈과 뒤틀린 어린 시절의 환상의 세계로부터 자신의 주인인 엘리샤를 구하기 위해 곰 인형 테디가 떠나는 음침하고 불길한 모험에 함께하세요. 오랫동안 잊혀 먼지가 쌓인 장난감 말고 누가 다 자라버린 소녀를 구하겠어요?
The Darkest Tales는 복잡하면서도 강렬한 모험으로, 익숙한 캐릭터와 동화 속 풍경으로 가득합니다. 이 여정에서는 삶에 대한 어려운 질문들을 여러 번 마주하게 될 겁니다.
어린 시절을 함께했던 익숙한 친구들을 만나겠지만, 기분 좋은 재회가 되진 않을 겁니다. 생강 쿠키는 피를 보고 싶어 하고, 잠자는 숲속의 공주는 몇백 년쯤 잠을 못 잔 모습이고, 인어공주는 순수한 파도의 아이라기보다 바다 마녀에 더 가까워졌거든요.
우리의 영웅 테디는 못 하는 게 없는 모양이더군요. 가위 하나로 활과 근접 무기를 만들었을 뿐만 아니라 바늘을 화살과 갈고리 훅으로 활용하기도 합니다. 악의 힘과 싸우기 위해서라면 뭐든 해야죠.
각 레벨은 우리에게 익숙하지만 뒤틀려버린 동화 속 세계에서 펼쳐집니다. 전투, 장애물 및 비밀로 가득하죠. 이 여정에서는 경험으로 터득하고, 스킬을 연마하고 쌓게 됩니다. 또 피를 갈망하는 고무 오리 인형과 싸우는 것부터 구름 위에 있는 거인의 성을 탐험하는 것까지 다양한 과제를 극복해야 하죠.
The Darkest Tales는 깊이 있고 신비로운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는 게임입니다. 여정을 진행하고 몬스터를 처치하면서 이 악몽 같은 세계의 비밀들을 파헤치게 되죠. 이 이야기는 어떻게 끝날까요?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