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Elder Scrolls Online Upgrade: Gold Road
잊혔던 데이드릭 프린스가 웨스트 윌드에 혼돈을 일으키며 귀환했습니다! 새로운 구역을 탐험하고 스킨그라드를 지켜주세요. 새로운 스크라이빙 시스템으로 전에 없던 방식으로 스킬을 커스터마이즈하여 나만의 독특한 플레이스타일을 만들어보세요.